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는 속히 간다!

by 파란앗싸 2022. 1. 4.
반응형

 

 

 

 

 

나는 속히 간다!

 

SavingLives LLC-2020년 1월 1일

 

나라들에게 화로다.

 

사탄은 큰 진노와 함께 네게 내려 왔기 때문이다; 

 

내 백성이그들의 구원자를 위하여 더 이상 목말라하지 않는다는 큰 속임수와 함께.

 

전심으로 나를 찾으라 ;

 

그러면 사탄은 너를 움켜 잡지 못할 것이다.

 

주님은 너를 사랑하고 주님은 선하다는 것을 맛 보고 또 보아라.

 

의로운 자들은 사탄의 책략들에 의하여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맛보고 또 보아라.

 

나는 새 일을 행하겠다,

 

나를 찾는 자들 그에게는 내가 성령을 부어 줄 것이다.

 

나의 뜻을 행하는 자, 그에게 나는 축복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밝게 빛날 것이고, 사탄이 설 수 없을 것이다.

 

보라, 나를 찾는 자들은 이 모든 것들을 가질 것이다.

 

나는 보상을 한다,

 

그리고 살아 있는 자와 죽은자를 심판한다,

 

너는 내가 누구인지 아느냐?

 

너의 죄들을 꿰뚫어 보며 살아 있다 !

 

이 세상에 무릎을 꿇지 말고 나에게 무릎을 꿇어라.

 

나에게 자가기 무릎을 꿇는 자는 내가 충만한 영광으로 나의 아버지와 함께 자리를 예비할 것이다.

 

너의 주는 그의 약속을 이루는 것에 관하여 태만하지 않는다 !

 

내 자녀야, 나는 속히 간다.

 

그들의 예복을 입고 파수하여 깨어 있는 자에게 축복 있을 지어다,

 

그리고  면류관이 너를 기다릴 것이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