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는 나의 영광의 그릇들, 지구의 기초 이전부터 내가 선택했던 백성을 통해 갈 것이다.

by 파란앗싸 2022. 1. 10.
반응형

 

 

 

 

 

 

2020년 2월 22일 ‘드보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내가 말했습니다.

 

“아버지, 오전 10시 53분이예요.


저는 아직도 당신의 임재를 경험하고 있어요.


말씀하기 원하시는 것이 있나요?”


이것이 그분의 응답이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주님께 묻고 확증을 구하세요.

 

“그래, 나의 사랑하는 자야,


나의 이 말씀을 적어라.


그것은 충성되고 진실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지금 많은 변화들을 보고 있다.


나의 심판들이 여기에 이르렀고, 그것들이 확대되고 있다.

 

심지어 나의 심판들이 증가하듯이, 나의 자비와 은혜도 그러할 것이다.


나의 능력이 나의 선택된 그릇들을 통해 보여질 것이다.

 

나는 조롱당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지구에서 나의 뜻을 행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어떤 때와도 같지 않은 때이다.


너희는 나의 영광을 볼 것이다.

 

사람은 아무 변명을 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광채가 나의 백성들 위에 보여질 것이기 때문이다.


표적들과 이적들이 그들을 따를 것이다.

 

그들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가 지구에 있는 동안 행했던 것보다 심지어 더 큰 일들을 행할 것이다.


내가 나의 말씀에서 이런 것들을 선포하지 않았었더냐?

 

좌로나 우로나 보지 말아라.


너희가 나를 보고, 나를 알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결같이 나의 얼굴을 응시해라.

 

내가 간다.

 

내가 간다.


그러나, 그것은 너희가 예상하는대로가 아닐 것이다.

 

나는 나의 영광의 그릇들, 지구의 기초 이전부터 내가 선택했던 백성을 통해 갈 것이다.

 

그들은 이미 많은 시험들과 환란들을 통과해 왔다.


나는 그들을 연마했고, 그들을 낮추었다.


그러나, 이제 내가 그들을 회복시킬 것이다.

 

준비해라.

 

내가 간다.”

 

I said, “Father, it is 10:53 and I am still experiencing your presence. Is there something you want to say?”

“Yes, My beloved, write these Words of Mine, for they are faithful and true. You are seeing many changes now. My judgments are here, and they will escalate. Even as My judgments increase, so will My mercy and grace. My power will be on display through My chosen vessels. I will not be mocked. I will accomplish all My will on this earth. This is a time like no other. You will see My glory. Men will have no excuse, for My radiance will be seen upon My people. Signs and wonders will follow them. They will do the greater works, greater even than My beloved Son Jesus Christ of Nazareth did while He was on earth. Have I not declared these things in My Word? Do not look to the left nor the right. Gaze steadily into My face that you may see Me, know me, and understand. I am coming. I am coming. But it will not be as you expect. I will come through My vessels of honor, a people I have chosen from before the foundations of the earth. They have gone through many trials and tribulations already. I have honed them, humbled them. But now I will restore them. Be ready. I am coming.”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