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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 척의 배가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침몰하거나 난파되었습니다.
해양 고고학자들은 매일 새로운 난파선을 발견하고 수많은 매혹적인 유물을 찾습니다.
1945년 4월 8일 독일 유조선 프랑켄호가 러시아 전투기의 폭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어뢰에 의해 폴란드 근처 그단스크 만의 바닥으로 배가 보내졌을 때 2개의 독일 해군 그룹에 재보급을 해야 했습니다.
배에는 150만 리터의 연료가 있었습니다.
100개 이상의 난파선이 발트해의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폴란드 조직인 Fundacja MARE에 의해 포함된 연료 수준으로 인해 "높은 우선 순위"로 분류되었습니다.
Franken은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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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여 년 후, 난파선을 조사하던 팀은 그 잔해가 붕괴되어 포함된 기름이 누출될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전체 지역의 환경과 경제를 황폐화시킬 것입니다.
Gdank Maritime Institute의 Benedykt Hac 박사는 3년 전 Baltic Daily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사 결과 선박이 그단스크 만과 바다에 기름을 쏟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결론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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