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중국은 해상 교통 안전법을 도입하여 중국 해역에 입항하는 모든 외국 선박이 허가증을 소지하고 해양 당국에 입항 사실을 알릴 것을 의무화했습니다.
외국 선박은 중국 영해에 진입하기 전에 콜사인과 화물을 신고해야 합니다.
안내문에는 “선박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 해사청은 관련 법률, 규정, 기준 및 규정에 따라 처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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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해양안전국은 새로운 규정이 "중국 해상 교통의 안전을 위협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외국 선박에 적용된다고 인정했습니다.
여기에는 핵선이나 방사성 또는 유해 물질을 운반하는 선박이 포함됩니다.
중국 전문가들은 글로벌 타임즈에 새로운 조치가 해상에서 국가 안보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만국방전략연구소(Taiwan National Defense and Strategic Research)의 국방전략자원부 국장인 Su Tzu-Yun은 중국이 중국의 해양 관할권을 자국의 영해 이상을 포괄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Su는 여기에 남중국해의 인공 산호초를 둘러싸고 있는 12해리도 포함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Su는 이것이 중국이 다른 국가에서 실시하는 항해 훈련에 대응할 핑계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중국은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대만과 겹치는 영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페이 타임즈에 따르면 외국 선박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기 위한 중국의 새로운 규칙은 남중국해 분쟁에 대한 "시한 폭탄"에 대한 두려움을 높입니다.
새 법안은 중국 정부가 미국과 대만 간의 7억 5000만 달러 규모의 무기 판매를 "사악한 도발"이라고 비난한 지 한 달 만에 나온 것이다.
미국과 대만 간의 새로운 무기 판매에는 40개의 자주포가 포함되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미국이 "대만 독립군에 잘못된 신호를 보내 중미 관계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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